이예린

사랑하는 사람이
내곁에 있고

그대 눈속에
내가 가득해

이세상 모든것이
변한다고 해도

나를 놓지마


눈을뜨는 아침의 햇살이
나의창을 두드릴땐


그대 팔에 내잠을 깨고

내모습이 초라해져
내가 미워보일 때에도

늘 지금처럼
나를 안아줘

Come on baby tonight
Come on baby tonight

사랑한다는 말은
더 달콤하게

이밤이 지나면
잊어버리지마

그댈 보는 내모습이
초라해지지 않게@

외로웠던 지난날은
잊어버려


그대 사랑을 받아들일께

눈으로 숨겨온
그대의 어떤말도


느낄수 있어

우리둘을 둘러싼 주변의
소문들이 방핼해도


언제까지 흔들리지마 오

나의 작은 실수라도
내가 부족해 보여도

늘 지금처럼
나를 믿어줘

Come on baby tonight
Come on baby tonight

사랑한다는 말은
더 달콤하게

이밤이 지나면
잊어버리지마

그댈 보는 내모습이
초라해지지 않게

Oh baby oh oh
Oh baby tonight

Baby baby
baby tonight

그댈 보는 내모습이
초라해지지 않게@



1 용서

작사 : 최수정
작곡 : 최수정
가수 : 이예린

날 버리지 말란 말야 네가 어디에 있든지 다시내게 올꺼라면 후회해(후-예)
일년이 지나버린 후에- 난 알게됐어 날 속여 왔던걸-
다른 여잘 만난거니 나를 만나는 동안에 너의 맘이 변했나봐
이젠 내게 이럴수 있는지 믿을수없어 사실을 말해줘
Some Time 비 내리는 날-엔 넌 나의 우산이 되주던-
그 좋던 네가 왜 아픔이 되어 날 어지럽게 해 - 우
You're my love You're my life 내가슴에 사랑의 잔비를
You're my love, You're my life 내게 내려줘
You're my love You're my life 나를 떠나버린 빈자리에 너를 기다리고 있을꺼야
그 길로 나를 떠나버린 후에 수많은 방황을 했고 다른 사람을 만났어(후-예)
우연히 너를 만난다면 혼자길바래 이젠 용서할게
긴 기나긴 기억속엔 우리 사랑이 남았고 나 없이 넌 살 수 없어
이젠 다시 사랑할 수 있게 내 공간으로 지금 돌아와줘

댓글 없음: